회계사시험 세무사시험학원 웅지경영 단원별모의고사로 관리해주는 DeepCare 종합반 개강

김민주 / 2021-11-29 17:14:00

[플래나]후불_81회_공무원수험신문_웅지경영아카데미_1129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회계사 세무사학원 웅지경영아카데미에서 12월 1일 DeepCare 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웅지경영아카데미의 Deep care 종합반은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의 강의로 회계원리를 수강한 회계사시험 세무사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회계학 세법 종합반이다. 종합반은 회계학(중급회계, 고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정부회계) 세법 (법인세법, 소득세법, 부가가치세법, 국세기본법)을 4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있다.

 

‘Deep Care 종합반’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으로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해준다는 점이다.

 

Deep Care 종합반 수강시 강의시간표와 단원별 모의고사가 제공되며 각 단원이 끝난 후 단원별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단원별 모의고사를 혼자 풀어본 후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해야 다음 단원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학생들이 스스로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본인의 미수강 일수와 유효기간을 내 강의실에서 바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생 자신의 공부량과 진도율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어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강점이다.

 

강좌는 주 5일 19주 과정으로 마지막 2주는 총정리 강의인 Final 회계학 Final 세법 강의와 2017년~2021년 5개년도 기출문제풀이로 진행된다. 19주만에 회계학, 세법 두 과목의 기본강의+객관식+총정리 강의+모의고사까지 진행된다.


웅지경영아카데미의 Deep Care 종합반의 강의시간은 400시간으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의 오랜 강의 공력과 체계적인 학원시스템으로 수강시간을 대폭 단축시킨 Deep Care 종합반이 수험생들의 부담을 많이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