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1년 세무사 2차 시험이 9/4(토)에 시행될 예정이다. 세무사 선발인원은 2019년 이후 700명으로 증감되었으며, 2022년 세무사 1차, 2차 시험 일정은 아직 공표되지 않았다. 올해 세무사 2차 시험이 1개월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세무사 공부, 세무사 난이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세무사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는 2022년 세무사 1차 준비생들을 위해 ‘세무사 1차 8월 집중관리 기본종합반’을 오픈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1차 8월 집중관리 기본종합반’은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마지막 주중 집중관리형 기본종합반으로 세무사 1차 전과목(중급회계/원가관리회계/세법/재정학)을 실강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배수 제한 없는 무제한 인강을 제공(과목별 수강 종료일+7일)하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인다.
더불어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주 이훈엽 교수와 세무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정윤돈 교수를 포함한 교수진이 이끌고 있다. 실제 수강생은 “이훈엽 선생님은 이해해야 할 부분과 반복 숙지를 통해 익숙해져야 하는 부분을 명확히 나눠주셔서 복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며 이훈엽 교수 강의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전해왔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세무사 공부에 도움되는 커리큘럼이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cpa 인강 및 세무사 세법 인강에 대한 내용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계사/세무사 시험 등에 관한 정보와 지텔프, 상법, 재무, 원가회계 인강(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산세무회계와 재경관리사, 회계 자격증 인강은 해커스금융에서 수강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