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전 강의 15분 휴넷 공인중개사에서 1차 단기합격 챌린지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만 도전 가능한 이번 챌린지는 참여 수험생 전원에게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올해 공인중개사시험 1차 합격에 성공할 시 50만원의 합격 축하금을 증정하며, 공부 미션을 달성하는 경우 29만원의 납부 수강료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1차 원서접수비 1만 5천원을 지원해주는 것을 비롯해, 올해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이 가능하며, 1차 시험에 대비한 전 강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 눈에 띄는 점은 또 있다. 1차 단기합격플랜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해당 단기합격플랜에는 누구나 합격 가능한 이유와 현실적인 합격비법이 담겨 있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단기합격에 대한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휴넷의 1차 단기합격 챌린지 강의는 총 학습시간을 120시간 분량으로 구성, 하루 2시간이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강의를 15분으로 제작해 집중력을 높여 효율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으로 꼽힌다.
휴넷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후에 시작할 경우 사실상 올해 치러질 2021 공인중개사 시험 1차합격에 도전할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강조하며, “단기 합격을 바란다면 가장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휴넷의 검증된 공부방법을 활용해 보는 게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인중개사인강추천 사이트 휴넷이 마련한 공인중개사 1차 단기합격 챌린지 도전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오는 8월 16일까지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지원 가능한 만큼, 조기 마감에 유의해야 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