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휴넷이 올해 치러질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한 마무리특강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마무리 특강은 5시간에 끝내는 족집게 특강과 마지막 실력점검을 할 수 있는 파이널 모의고사로 구성되며, 올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로 구성해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인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이 중 족집게 특강은 매년 출제되어 온 핵심내용만 모아 15분 분량의 짧은 강의로 구성한 만큼, 과목별로 5시간이면 총정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함께 제공되는 파이널 모의고사는 3회 분량과 함께 연습용 OMR 카드가 제공되며, 전회차에 대한 해설강의가 제공되어 더욱 효율적으로 올해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를 풀이해 볼 수 있다.
휴넷 관계자는 “시험이 100일 정도밖에 남지 않은 만큼, 효과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통해 합격을 위한 마지막 퍼즐을 완성시킬 때”라는 점을 강조하며, “휴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마무리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는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파이널 모의고사는 8월 중순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휴넷에서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과 관련한 학습상담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련 중이다. 전화를 통한 문의 외에도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게시판 및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이 가능하며, 수강신청 관련 내용 뿐만 아니라 시험과 관련한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결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