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시험 단기 동차합격 회원 합격기간 점점 짧아진다

이선용 / 2021-02-12 09:10:00

공무원수험신문-경록-12일(금) 오전9시10분 예약송출.jpg


공인중개사 시험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는 게 일반적인 반응임에도 불구하고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동차합격 회원들의 합격기간은 점점 짧아지고 있다.

 

경록은 최근 5년간 공인중개사 27회 시험 90일 동차합격자, 28회 시험 70일 동차합격자, 29회 시험 500시간 동차합격자, 30회 시험 40일 동차합격자, 31회 시험 30일 1차 합격자와 90일 동차합격자 등을 배출하며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동차합격자 기록을 연속 갱신했다. 이들은 모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가 거의 처음이거나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들이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경록의 기록 갱신 비결인 공인중개사 인터넷기획강좌(인강), 수험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정답률과 학습효율이 독보적이다. 또한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이외에도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초점을 둔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벼락치기에도 좋아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문제없다.

 

한편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경매, 임대관리사, 하버드 부동산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이들을 진정한 부동산 전문가로 발전시킨다.ㅁ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