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뷰티미용예술학과 이지은 동문, ‘제7회 서울시 K뷰티 미용예술경연대회’ 헤어증모술 은상

이수진 기자 / 2023-11-01 17:20:45
뷰티미용예술학과 임대진 학과장·평생교육상담학과 윤혜순 학과장에 감사 전해
“숭실사이버대 위상 높일 수 있는 인재 되기 위해 노력할 것”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 뷰티미용예술학과를 졸업한 이지은 동문이 지난 10월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서울시 K뷰티 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헤어증모술(일반부) 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와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서울시협의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중앙회가 후원하는 ‘서울시 K뷰티 미용예술경연대회’는 미용 관련 유망주들과 전문인들이 고등부와 대학부, 일반부로 각각 나뉘어 총 90여 종목에 대해 실력을 겨루는 K-뷰티 대형 경연대회로, 서울시 소재 K-뷰티 기업 및 전문 디자이너들이 부스를 설치해 각종 체험 및 시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일반부 헤어증모술 부문 은상의 영예를 안은 이지은 동문은 “지난 대회에서 두 종목에 대해 대상을 받아 부담이 컸던 대회였음에도 은상이라는 값진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대회 준비로 매일 매일이 강행군의 연속이었고, 체력적으로도 많이 힘들었지만, 좋은 결과로 이어져 뜻깊게 생각하고 주님께도 감사드린다”라며 “미용인의 길을 걷는 데 있어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해주신 숭실사이버대 뷰티미용예술학과 임대진 학과장님과 교육의 길을 가고자 하는 저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주신 평생교육상담학과 윤혜순 학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노원구 지사장 및 김호증모가발 리디아153 대표를 맡고 계신 미용 선배이자 아버지께서 직접 시상해주셔서 감회가 새롭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뷰티미용예술학과에서의 수업을 통해 미용에 대한 역량을 쌓을 수 있었고, 이를 계기로 학교의 이름을 빛낼 수 있었다는 점에서 기쁨이 더욱 크다. 앞으로도 꾸준히 실력을 키워나가며 숭실사이버대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숭실사이버대 뷰티미용예술학과는 헤어미용과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분장 등 미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분야의 이론을 정립하고, 인체의 피부 및 모발 등 건강관리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 미용 예술 감각 등을 균형 있게 갖춘 미용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