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 조기 신청 접수 시작…“얼리버드 특별 할인”

마성배 기자 / 2025-03-29 08:59:07

 

 

서울대 공신 1:1 집중 멘토링으로 성적향상을 이끄는 서울대캠프 ‘위캔캠프’가 조기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현재 2025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는 조기 접수 시 참가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대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동반입소 또는 재입소의 경우에도 각각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국진로개발원이 주관하는 서울대캠프 ‘위캔캠프’는 명문대 공신 멘토진과 함께 2박 3일간의 학습실무법 심층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성적 향상을 돕는 전환기 방학캠프로, 매년 조기 마감 기록을 경신하며 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2025 서울대캠프 위캔캠프 썸머스쿨에서는 4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명문대 공신 멘토진은 참가 학생들과 함께 학습 동기 부여를 탐색하며 △전교 1등 비법 △수능전략 △자기주도학습 △학습 실무법 △과목별 전략전술 등 실질적인 입시 및 학습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 등 학생 스스로 내적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함양할 수 있는 생생한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프가 끝난 후에도 학생들이 목표한 학습을 주도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스터디플래너 △내 꿈 찾기 학과 적합성 종합 진로 진단 검사 △위캔템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 캠프 기간 내 기수 별 우수학생에 장학금 증정을 통해 참가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주식회사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혹시 모를 위급한 상황에 대비해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한국진로개발원 이원석 대표는 “본원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여름방학캠프에서는 학생 1명당 5명의 명문대 멘토를 배정하여 섬세한 멘토링이 이루어질 예정”이라며 “이에 참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 비전과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서울대캠프 위캔캠프는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캔캠프를 주관하는 한국진로개발원은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 입시 교육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