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2024 상반기 국내요리대회에서 요리교육기관 최다수상석권

이수진 기자 / 2024-06-04 16:36:59

▶ 제공: 한솔요리학원

 

한솔요리학원 영셰프들이 2024년 상반기에 개최된 주요 국내요리대회에서 요리교육기관 최다수상의 기록을 써 나갔다.

대다수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한솔요리학원 영셰프 선수단은 지난 5월 17~19일에 진행된 ‘2024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대상인 교육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등 금메달 66개팀, 은메달 41개팀 등 선수단 전원수상으로 상반기 첫 요리대회를 장식했다.

 

▶ 제공: 한솔요리학원

이어 지난 5월 24~26일 aT센터에서 진행된 ‘2024 한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도 5인 라이브 및 제과전시경연에 참가하여 교육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서울시장상, 대회장상, 종로구청장상 등 금메달 23개팀 등 참가자 전원이 금메달을 수상하며 상반기 대회를 마무리했다.

특히 한솔요리학원은 ‘2024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참가 학생들의 우수한 수상실적으로 14개 아카데미가 우수기관장상을 수상했고, 17명의 영셰프, 영파티셰 전임강사가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대회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한 한솔요리학원 노원점 강사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학생들과 밤 늦게까지 그리고 주말에도 연습했는데, 학생들이 대회장에서 훌륭한 팀워크를 보여줘 저또한 상을 받을수 있었다며 학생들에게 너무 고생많았고 고맙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한솔요리학원 본사 관계자는 요리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인이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수업분위기를 만들고, 조리의 기본기를 체계적으로 배우는 것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