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프리미엄 24시간 스터디카페 멘토즈가 대성학력개발연구소와 손을 잡고 고3, N수생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25일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의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최신 수능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있는 전 과목ㆍ전 문항 모의고사로, 국내 우수한 집필진이 구성하고 있어 실제 수능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 단위의 개인 성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기에 자기 객관화가 가능하다.
멘토즈는 이러한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의 특징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25일 각 지점에서 실제 수능 시간표를 엄수해 관리 감독 하에 시행해 실제 수능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했으며, 모의고사 응시자들에게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더 프리미엄'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솔리드 문제집을 멘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도록 해서 멘토즈 수능 준비생들에게 수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변별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었다.
이번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시작으로 7월에는 수능 국어 모의고사 콘텐츠 브랜드 '이감'과 함께 국어 모의고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6월부터 멘토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 접수를 받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멘토즈 측은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전국 멘토즈 회원들에게 수능 실전 경험을 제공하고자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이감' 등 각종 사설 모의고사 프로모션을 진행해 성공적인 입결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교육 콘텐츠를 도입해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한층 더 상승시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