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4~7세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가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유아 학습 콘텐츠를 제공,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는 업계 유일 또래 모델링(Peer Modeling)을 통한 소리 내어 읽기 콘텐츠(2023년 11월 기준),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럭키강이의 ‘놀이로 한글’ 콘텐츠 등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한글 떼기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0여 명의 글로벌 영어 교육 전문가와 정상급 원어민 선생님이 제작한 유아 영어 콘텐츠도 눈에 띈다.
‘ORT 퓨처팩(아이포트폴리오 공급)’, ‘First Little Readers(퍼스트 리틀 리더스)’ 등 엄마표 영어의 바이블로 불리는 해외 유명 원서를 다수 제공하며, 영어 원서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을 위해 원어민 선생님이 책의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풀이해 주는 리딩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사고력 수학의 대명사 ‘팩토’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으로는 처음으로 ‘사고력 팩토’ 지면 교재의 문항을 디지털화했으며, 초등학생 사이에서 유명한 호랑이 선생님이 팩토 수업을 진행해 더욱 재미있는 수학 학습을 이끈다.
엘리하이 키즈로 자녀 교육을 시작한 한 학부모는 “유아 학습지를 선택할 때 가장 고민스러웠던 부분이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을까’였는데, 6개월째 이용 중인 지금 꾸준히 좋아해 주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라면서 “과목별 최신 콘텐츠는 물론 콘텐츠가 워낙 다양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공부할 때마다 ‘우와~ 진짜 좋다’는 말을 계속할 정도로 아이가 재미있게 학습하고 있다”라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한편 유아 홈스쿨링 엘리하이 키즈 무료체험 시 7일간 유아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은 물론 초등 인강 엘리하이까지 이용해 볼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