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소수정예 전문 재수학원 대치이강프리미엄학원(대표 이강현)이 2025학년도 재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6월 반수반 모집과 함께 1,000만원의 역대급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6월 반수반은 소수정예 모집으로 오는 6월 10일(월) 개강 예정이며, 학생들의 수준 파악을 위해 사전 테스트를 통해 반편성과 함께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학사 관리 시스템이 제공된다.
무엇보다 이번 6월 반수반 수험생들에게는 최대 1,000만원의 파격적인 장학 혜택이 제공된다.
소수정예 재수학원에서는 이례적인 혜택으로 수능 및 평가원 모의고사 우수자 및 학생부 우수자, 반수생 특별 장학 혜택으로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위권 대학 수능 합격자 대상으로 전체 결제 수강료의 30~50%가 환급이 될 예정이다.
대치이강프리미엄학원은 효율적인 학습 관리를 위해 독채 건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강의실과 학습관, 스터디카페 등을 모두 갖춰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선의 입시 결과를 내기 위한 최고의 과목별 강사진과 학생 성향을 고려한 최적화된 컨설팅으로 선택과목을 결정할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준 별 수업과 관리, 다양한 입시 클리닉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치동 최고의 입시전략가로 알려진 이강현 대표가 직접 입시전략 및 프리미엄 컨설팅을 통한 1:1 관리를 진행하며, △학과담임 △생활담임 △입시담임을 통한 3중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모든 재원생들에게 수시 및 정시 컨설팅부터 체계적인 수업 관리, 교과수업 외 프로그램, 멘탈 관리 등의 철저한 생활 관리까지 진행한다.
또한 매일 학습 플래너와 필수과제 검사가 진행되며, 주간테스트 및 과목별 점검을 통한 클리닉과 함께 담당 과목 강사들이 직접 1:1로 질의응답 및 피드백이 진행된다.
대치이강프리미엄학원 이강현 대표는 “최고의 강사진을 통한 교육 컬리큘럼과 정확한 입시컨설팅, 그리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구축해 학생들이 공부 외에는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 학원만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노력은 2025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6월 반수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치이강프리미엄학원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