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2025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해 경기도 용인이강기숙학원이 개설한 2025 검정고시 특별반이 22일 개강했다. 이번 2025 검정고시 특별반은 10월 22일부터 2024년 수능일까지 진행된다.
용인이강기숙학원은 2인 1실 기숙사, 1인 독서실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참여 학생이 희망하는 대학과 학과에 필요한 입시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여 체계적인 입시 전략이 가능하다.
이번 2025 검정고시 특별반은 용인이강기숙학원이 갖고 있는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 지게 된다.
2025 검정고시 특별반 구성은 A반과 B반으로 구성되며, 각 그룹은 최대로 10명의 학생들로 이루진다. 한 반의 학생 수를 적절히 조절함으로써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으며, SKY 대학 출신의 전문 강사진들이 국어, 수학, 영어 등 성적 개선이 필요한 과목에 대해 주도적인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자신만의 핵심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한달 동안 배운 주요 내용을 정리한 ‘국영수영탐 수업 암기 노트’를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부족한 과목을 담당하는 강사가 담임이 되면서, 부족한 과목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고, 한 달 동안 배운 주요 내용을 정리한 노트를 제공 받으면서 스스로 학습 방법을 찾아가는 어려운 과정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