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 핏더비트, 2025 경희대학교 봄대동제 '청춘' 축제 참여

이수진 기자 / 2025-05-16 09:00:11

 

 

 

글로벌 스포테인먼트 기업 (주)타고는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2025 경희대학교 봄대동제' 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경희대학교는 '청춘'을 부제로 2025년 봄대동제를 개최한다. 축제 첫날에는 박재범, 로이킴, 키키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둘째 날에는 백예린, 빈지노, 엔플라잉, 루시가 공연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폴킴, 잇지, 투어스가 무대를 선보이며 축제 마지막을 장식한다.

타고는 경희대학교 축제 행사장 메인 위치인 대운동장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K-POP 댄스머신 '핏더비트' 제품으로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핏더비트는 AI 모션인식과 MR 혼합현실을 기반으로 개발된 무인 댄스머신이다. 카메라 1대로 최대 4명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와 모션 그래픽 캐릭터가 함께 춤을 추면 정확도에 따라 점수가 환산되는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적용됐다. K-POP, Dance, 줌바, 카디오, 동요 등 수많은 콘텐츠가 탑재되었으며 게임 플레이 영상은 숏폼 형태로 제작되어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이 가능하다.

타고 관계자는 "서울스프링페스타 축제가 끝나고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참여하게 된 경희대 축제라서 준비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서울스프링페스타에서 받았던 체험객과 언론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경희대 축제 또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핏더비트 제품을 통해 내 인생에 있어 가장 젊은 '오늘' 이 순간 '청춘'을 제대로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