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학생 연산 학습부터 중학교 수학까지 대비할 수 있는 단계별 학습 라인업 구축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오는 새학기를 대비해 수학 기초를 학습할 수 있는 유·초등 수학 학습지 ‘아이별 맞춤수학’ 라인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학은 연계과목과 계통성이 뚜렷해 유·초등때 연산실력과 기초과정을 완벽하게 익히지 않으면 중학교, 고등학교에 가서 포기하기 쉬운 과목이다. 이에 장원교육은 기초 연산실력과 연산감각을 높여주는 수학 학습지 ‘아이별 맞춤수학’을 통해 많은 아이들의 문제점을 도와준다.
‘아이별 맞춤수학’은 기초 수학 연산의 결손 없이 수학 교과 과정을 100%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지’를 제공한다. 지금까지의 연산실력에 부족함이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하고, 취약한 부분을 100% 보완해 줄 수 있다. 수학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자연스럽게 이전 단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나선형 스몰스텝’ 과정으로 교재를 제작하여 문제를 풀면서 효과적으로 모든 원리를 습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장원교육 ‘아이별 맞춤수학’은 유·초등부터 중학생까지 연결되는 수학 연산학습 라인업을 구축했다.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단계별로 꼭 필요한 연산 원리를 익히고, 관련한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연산 실력과 감각을 길러 수학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다.
장원교육은 ‘아이별 맞춤수학’ 뿐 아니라 장원한자, 어휘나무 등 문해력 향상을 도와주는 학습 과정과 장원한국사, 화상영어, 화상중국어 등 다양한 과목까지 체계적으로 습득하면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아이별 맞춤수학은 초등학교 과정부터 중학단계까지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다”면서 “새학기를 준비하면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많은 아이들이 어려움을 표출하는 새학기 수학과목을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별 맞춤수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장원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