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유토마학원, 재수생반·검정고시반·경찰대·사관학교 목표반 모집

마성배 기자 / 2024-02-16 16:00:20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재수생을 비롯한 N수생이라면 2025학년도 대입을 위한 1년 간의 전략적인 수험 계획 수립이 필요한 때다. 이에 대치동 유토마학원에서는 입시 최정예팀이 중위권 수험생들을 위한 강좌로 1년간의 공부 전략 방향성을 잡고 단계적 등급 완성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재수생·재수 수학 개인 맞춤 완성반·4월 1회 검정고시대비반·검정고시 수능 연계형 필승합격반 등으로 운영되며 독학재수생·재수종합반 N수생·검정고시생(검정고시+수능연계 대비)들을 대상으로 한다. 대치동 유토마학원은 수학 과목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하여 개인 맞춤 수학을 집중적으로 지도 한다.

이 프로그램은 수학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선호도가 상당히 높다. 또한 수학과목에서 학생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상위권·중위권 학생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재수 정규반은 3월 2일 개강하며, 6월과 9월 모의평가시험에 대비해 취약 파트와 기출, 빈출 파트를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매주 토요일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9월 모평 이후에는 심화/준킬러/실전 문제 풀이반에서 각 과목별로 심화 및 준킬러 문제 풀이를 진행하며, 10월 말부터는 수능 파이널반을 통해 2025학년도 수능 적중 예상 문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문제풀이를 진행한다.

독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독학에 필요한 과목만 수강하는 강좌도 개설된다. 독학재수를 원하는 학생은 재수 관리 스터디센터가 별도 운영되며, 독학재수를 하면서 필요한 수업만 수강할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학생별 정확한 진단 및 향후 비전 수립과 3월~4월 사관재수반에서는 수능 전 과정의 핵심 개념을 완성한다. 사관재수 정규반은 3월부터 사관학교 시험대비 기출분석과 예상문제를 중심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경찰대와 사관학교 지원동기서를 완성할 때까지 개별 첨삭을 지도한다.

4월 1회, 8월 2회 검정고시대비반은 국어·수학·영어·과학·한국사·사회·선택과목 프로그램 시간표가 2월 26일(월)부터 개강한다. 과학·한국사·사회·선택과목은 4월 1회 검정고시 시험까지 과목별 8회 완성반이며 선택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국어·영어·수학은 수능 연계형으로 진행한다.

2025학년도 1차 시험대비 경찰대·사관학교 목표 재수반은 경찰대와 사관학교(육사/공사/해사/국간사) 재수를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1차부터 2차 시험까지 모든 전형 준비가 가능하다. 해당 강좌 진행 커리큘럼은 △학생별 정확한 진단 및 향후 비전 수립 △수학 선행 집중완성반 △사관재수 선행반 △사관재수 정규반 △경찰대·사관학교 실전 모의고사 파이널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