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이처포뮬러 이민혁 대표는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1월 20일 투철한 봉사 정신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러한 인정을 받아 감사장을 수상했다고 전해졌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30일 강남구 일원파크돔에서 열린 '2024년 강남구 장애인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 참석하여 자원봉사로 김장 나눔에 참여했다.
이 행사에는 3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함께 김치 포기를 정성껏 담아 포장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민혁 대표는 "저는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을 쏟아왔으며, 봉사와 나눔의 정신으로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하는 저의 바램이 이날 국회상으로 이어져 기쁘다." 라고 소감을 발표했다.
또한 (주)네이처포뮬러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인 셀리티의 슬로건에 맞추어 본질의 중요성을 항상 잊지 않고 소외계층 및 국민의 삶을 증진시키는데 힘쓰는 것이 우리의 목표" 라며 "이를 통해 행복한 사회, 더 나아가 모두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네이처포뮬러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리티를 통해 본질의 중요함을 강조하며, 합리적인 가격,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본질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민혁 대표의 이러한 비전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