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입시 필수플랜’…싸이먼의 입시컨설팅 ‘엘리트케어’, 모든 수업 예약 마감

마성배 기자 / 2024-11-04 15:00:3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연세대학교&고려대학교 및 외대부고 출신 싸이먼 대표의 ‘엘리트 케어’가 오픈과 동시에 모든 수업의 예약이 마감됐다.

싸이먼의 입시컨설팅 수업 ‘엘리트 케어’는 2시간 동안 진행되는 1대1 컨설팅으로, 아이들의 진로와 학습 계획은 물론 공부의 동기부여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학부모들 사이에서 ‘고등입시 필승플랜’으로 주목받고 있다.

싸이먼의 입시컨설팅 싸이먼 대표는 “싸이먼의 엘리트케어는 네이버를 통해 예약과 리뷰 확인이 가능하며,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마감되어 미리 연락을 통해 대기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학생을 지도할 것이며, 아이들 수준별 지도에 최대한 집중해 좋은 결과가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매년 90프로가 넘는 합격률로 올해 수업은 이미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어 현재 1대1 전화 컨설팅 이외에는 신청할 수 있는 수업이 없다”며 “현재 혼자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한계가 있는 것은 사실이나 더 많은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싸이먼의 입시 컨설팅을 수강한 후 외대부고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외대부고 입학뿐 아니라 입학 이후에도 수업 중에 배운 입시 관련 내용을 적용한다면 대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