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크 기업 엠제트아트갤러리, ‘2024 서울 아트페스타’ 참가 중

마성배 기자 / 2024-06-20 14:51:12

 

아트테크 기업 엠제트아트 갤러리가 아트페스타 서울 2024(ART FESTA SEOUL 2024)에 참가해 전속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페스타는 서울, 제주 등 여러 도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의 박람회형 아트페어 브랜드로, ‘예술은? 축제다!’를 모토로 모두가 예술로 하나되는 대중적인 아트페어를 지향하며 전시자와 관람객 모두가 즐거운 새로운 예술축제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는 서울 세텍에서 오늘(20일) 시작되어 23일까지 진행된다.

엠제트아트 갤러리는 A-5 부스를 통해 소속 작가들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아트테크 비즈니스에 대해서도 참관객들에게 안내하고 있는 중이다. 참여하는 작가로는 예술적 가치와 대중성을 동시에 추구하면서 토속적인 전통 미학과 사상, 문화의 조화를 이룬 작품을 선보여 온 강철기 작가, 뛰어난 동양적인 색채를 바탕으로 한 풍경화를 주로 선보이고 있는 김수빈 작가, 골프장을 배경으로 삼으며 유니크하면서도 재치 있는 작품을 만들어내는 마가렛윤정 작가가 함께 한다.

또한 굵직한 미술대회와 공모전, 행사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오고 있고 백석예술대 회화과 겸임교수와 성신여대 서양화과 외래교수를 역임 중인 박미숙 작가, 미디어아트 및 설치미술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설휘 작가도 이번 아트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 새, 꽃, 물고기 등의 동물을 소재로 한 독특한 조형을 활용하는 서양화가로써 국내는 물론 일본, 터키 등 전 세계를 돌며 수십 차례의 개인전을 진행해 오고 있는 김석중 작가와, 빛과 음영의 현실적인 관계를 통해 그림이 추구하는 환상적인 공간을 확대시키는 작가인 이규홍 작가 역시 함께 하고 있다,

엠제트아트 갤러리는 이번 아트페스타 서울 2024의 후원사로도 이름을 올려 아트페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엠제트아트 갤러리 관계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첫 날부터 많은 분들이 현장을 방문하고 부스를 찾아주시고 계신다”며 “아트테크를 함께 추진하고 있는 소속 작가들은 물론 한국의 아티스트들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