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모노스학원에서 1학기 중간고사에 대비해 특별한 내신 관리 및 논술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노스학원은 대형강의에서 얻을 수 없었던 집중적인 관리와 케어를 제공하는 1:1 맞춤식 수업 전문 학원이다. 단순히 문제를 푸는 것뿐만 아니라 3단계 오답노트 시스템을 갖춰 개념부터 차근차근 익히고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해 수학적 사고를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노스학원은 곧 있을 1학기 개학을 앞두고 남들보다 한 발 빠르게 중간고사 시험에 대비하는 특별한 내신 관리 시스템을 마련했다.
학원 측은 중간고사 평균 점수를 90점 이상 고득점으로 잡고, 선행학습을 통해 기초 개념과 응용 문제를 계속해서 풀어가며 학생들의 실력을 다질 계획이다. 또한 본격적인 시험기간에는 학교별, 유형별, 난이도별 기출문제를 공부하고 막힘없이 풀어나갈 수 있도록 담임 선생님이 학생 곁에서 밀착 케어 할 방침이다.
한 반 정원은 6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구성되며, 20년 이상의 강의 경험을 자랑하는 대치동의 일타강사들이 각종 학습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모노스학원 관계자는 “모노스학원에서 운영하는 내신 관리 시스템은 학생의 레벨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수학 뿐 아니라 영어, 국어, 과학 논술 등 주요 과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내신 점수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선행학습으로 미리 시험을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정규 내신 과정 및 논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