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교육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25년 경력의 EBS 대표 국어강사 강용철 교사와 함께 티솔루션 교육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 콘서트의 주제는 ‘미래 수업 메가 트렌드-국어 수업에 펼쳐질 미래’이며, 전국의 중학교 국어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콘서트의 주요 목차는 1) AI를 활용한 국어 수업, 2) 국어 포트폴리오 탐색형 사이트 활용 수업, 3) 중학교 국어 수업에 결합한 디지털과 미디어 수업 사례, 4) 교수법의 방향, 4개의 키워드(디지털, 미디어, 의사소통과 질문, 실천지능) 탐색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강용철 교사는 EBS 대표 국어강사로 오랫동안 활동하며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들을 위해 다양한 특강과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공교육, 사교육 인터넷 강의를 통틀어 국어 과목 최초로 수강생 100만 명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교육 콘서트와 관련해서도 “국어 수업의 방향성을 고민하고 성찰할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내용을 준비했으니 전국에 계신 많은 중학교 국어 선생님들의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해당 교육 콘서트는 5월 11일(토)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진행되며, 강용철 선생님의 특강 이외에도 자이언트얀 가방을 만들어볼 수 있는 문화체험 및 샌드위치, 커피 등의 간식도 제공될 예정이다.
강의는 30명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며, 티솔루션 교육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신청방법은 지학사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