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네일샵 ‘더블디아트’가 네일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창업반 1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더블디아트’는 손톱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네일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습식케어와 자극 없는 드릴링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실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10년 경력의 대표원장이 직접 교육에 참여해 실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기술들을 전수하고 있다.
대표적인 수업 특징으로는 ▲남들이 하지 않는 차별화된 케어 기술 ▲시술 시간 20분 단축 노하우 ▲연중 젤 네일이 가능하도록 하는 손톱 관리법 ▲3초 만에 완성 가능한 프렌치 네일 등이 있다.
수강 후에는 수시로 피드백을 제공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인테리어, 가구, 재료처 등을 포함한 전반적인 창업 과정까지 함께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창업 이후 가장 어려운 부분 중에 하나인 마케팅 교육까지 지원하여, 수강생들이 네일샵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블디아트는 창업반 외에도 원데이 클래스, 정규반, 뷰티마스터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네일 외에도 문제성 손발톱 관리, 속눈썹 등 네일샵 부가 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는 추가 관리법도 함께 배울 수 있다.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 전문 네일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남양주 네일수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더블디아트’의 교육을 경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더블디아트 오픈 카카오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