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2024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교육부장관상 등 요리학원부문 최다수상

이수진 기자 / 2024-05-22 14:05:15

▶ 제공: 한솔요리학원

한솔요리학원 영셰프들이 지난 5월 17~19일에 진행된 ‘2024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대상인 교육부장관상 등 금메달 66개팀 수상으로 요리학원부문 최다수상의 기록을 써 나갔다.

한솔 영셰프, 영파티셰 선수단은 5인 라이브 및 제과전시경연에 참가하여 교육부장관상(대상) 2개팀,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대상) 2개팀,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대회장상, 국회의원상 등 금메달 66개팀, 은메달 41개팀, 동메달 20개팀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며 상반기 첫 대회를 마무리했다.

‘2024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는 (사)한국조리협회가 주관하는 상반기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대회로 올해는 제과전시 및 라이브경연에서 총 4,600여명의 국내 및 해외선수들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대회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한 한솔요리학원 부산점 전임강사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학생들과 2개월동안 학교 수업이 끝나고 밤 늦게까지 그리고 토요일에도 함께하며, 학생들이 대회장에서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연습했다고 밝히며 학생들에게 너무 고생많았고 고맙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함께 우수기관장상을 수상한 한솔요리학원 부산점 김윤환이사는 요리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인이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수업분위기를 만들고, 조리의 기본기를 체계적으로 배우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한솔요리학원은 조리특성화고, 조리전공대학 진학을 위한 입시전략설명회를 오는 5월 25일(부평점), 29일(종로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셰프를 꿈꾸는 학생과 부모님들에게는 진로, 직업, 진학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