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가 새학기 내신 100점을 목표로 하는 소수정예 내신 대비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세이노학원은 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으로서는 대치동 최대 규모의 학원으로 대치 본점을 시작하여 서울, 경기도 내 주요 학군지 총 10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학원이다.
대치동중등수학학원 세이노의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단 7명 정원으로 담임선생님이 직접 개념, 문제풀이, 질의응답, 약점분석까지 관리해주며 학생이 필요한 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 수업으로 대명중, 휘문중, 대치중, 진선여중, 숙명여중 등의 내신을 미리 대비할 수 있다.
단원별 테스트와 오답 관리를 통한 완벽한 복습 관리가 이루어지며 데일리 피드백으로 학생의 학습 현황을 학부모님과 공유하며 타이트한 관리 수업이 병행된다. 분기마다 전 지점에서 실시하는 전국세이노학력평가로 객관적인 학습 상황도 체크할 수 있다.
단기간에 수직 상승을 희망하거나 약점 해결이 시급한 학생을 위한 1:1 맨투맨 수업도 개강되어 있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대치 수학학원 세이노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1학기 중간고사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남들보다 한 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학군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세이노 입시 연구소에서 각 학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내신 대비 기출 자료를 통해 재원생들이 효율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치역 수학학원 세이노의 수업은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과학, 컨설팅 수업도 준비되어 있으며 초등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자세한 1학기 시간표는 대표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