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어학원과 영어 원서 읽기, 원어민 발음 듣고 따라 하기 등 초등학생 때부터 영어 환경에 자연스럽게 노출해 주고 싶은 학부모들의 니즈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초등 시기에 영어 원서를 읽으면 자연스럽게 어휘력과 문법 실력을 키울 수 있고, 다른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1위 디지털학습지(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 밀크T초등은 세계 유명 출판사 도서 중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책을 엄선, 제공하며 영어 홈스쿨링을 지원하고 있다.
먼저 학습을 시작하기 전, 우리 아이의 현재 영어 실력을 면밀히 파악할 수 있는 ‘AI 진단평가’를 실시한다. 영어 레벨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파악하고, 적절한 학습 단계를 제시하며, 수준과 학년에 맞는 도서를 자동으로 추천해 준다.
자신의 수준에 맞게 설정된 학습 단계에 따라 다양한 영어 원서 시리즈를 읽을 수 있다.
미국 유명 출판사인 하이라이츠의 ‘Spring Into Reading’ 시리즈는 책 한 권을 단어,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5차시 학습으로 구성하여 혼자서도 온전히 책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쉽고 짧은 이야기부터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글 읽기까지 4개 레벨로 나뉘어져 있어 차근차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그리고 레드 체어 출판사의 ‘Chant Readers’ 시리즈는 같은 주제를 픽션과 논픽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하여 비교하면서 읽는 재미가 있다.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단어와 표현을 쉽게 이해하고, 퀴즈를 통해 읽은 내용을 확인시켜 준다.
또한 사고력과 논리력까지 기를 수 있는 ‘News Paper’가 매주 업데이트되고 있다. 시사성 있는 영어 기사를 골라서 있을 수 있고, 원어민 음원 및 배경지식 영상까지 함께 제공하여 생각의 폭을 넓혀준다.
초등 자녀에게 효과적이면서 재미있는 영어 공부법을 알려주고 싶은 학부모라면, 10일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밀크T의 수준별 영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밀크티초등은 파닉스부터 리스닝, 스피킹은 물론 고급 리딩까지, 수준별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영어 학원에 가지 않고도 전 영역 학습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