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정승제 강사가 2026 수능에서 성적 향상을 이룬 학생에게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위너스클럽’ 17기 2차 모집을 시작한다.
위너스클럽은 1년간의 노력 끝에 수능 성적이 크게 향상된 수강생에게 대학 입학 장학금을 지원하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위너스클럽 회원이 추천한 학생에게는 정승제 강좌 할인권을 제공하고, 회원이 수능에 재도전하는 경우, 정승제 선생님 패스를 제공한다. 정회원에게는 멤버쉽 카드 발급과 위너스클럽 정기모집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위너스클럽 회원 중 성적이 크게 향상된 우수 회원 3명을 선정해 총 1,000만 원의 대학 입학 장학금을 수여한다. 선정 기준은 ▲정승제 선생님 강좌 중 6개 이상 수강 ▲진도율 90% 이상 ▲2025학년도 수능 또는 2026학년도 6월, 9월 모의평가 중 1개 평가의 성적 대비 2026학년도 수능 성적이 향상된 수험생이다.
지원 방법은 이투스 정승제 위너스클럽 17기 2차 모집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기본 정보 입력 ▲평가원 발급 성적표 업로드 ▲지원 동기와 각오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이후 2026 수능 성적표와 함께 성적 향상 수기를 작성하면 최종 접수가 완료된다.
‘위너스클럽’은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17기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 진행된 17기 1차 신청은 뜨거운 관심 속에 모집 마감되었다. 이번 2차 모집은 9월 30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을 놓쳤다면 수능 성적표 발급 후 진행되는 최종모집을 통해 다시 장학금에 도전할 수 있다.
정승제 선생님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개기팔시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 솔루션에는 ‘개념때려잡기’, ‘기출끝’, ‘팔구십퍼요’, ‘시빌리삼’의 강좌와 교재가 포함돼 있으며, 학생들이 학습 진도를 체계적으로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기팔시 솔루션을 마친 학생들은 ‘심화 N제 담금질’과 매년 MK연구실에서 엄선한 고퀄리티 문항을 담은 ‘고난도 모의고사 파이널 굴욕감’을 통해 수능 만점을 목표로 실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