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사관학교학원, 대치두각 경찰사관반 신규모집

마성배 기자 / 2024-03-28 13:28:10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두각학원은 대성마이맥 경찰대, 사관학교 강사진인 국어 신한종 강사, 영어 이상인 강사, 수학 홍창우 강사가 진행하는 현장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치동에서 진행되는 경찰대, 육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대비 현장강의들이 모두 소규모 강의이거나 중도 폐강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대치두각학원의 경찰대, 사관학교 강의는 매년 5~7월에 120명의 수강생을 기록하는 등 대치동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강의로 통한다.

이 강의는 수능과 경찰사관 1차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수능과 1차시험 기출을 아우른 전문 컨텐츠와 7월까지 개념, 심화, 파이널 과정을 모두 마무리하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기본적인 국, 영, 수 실력을 쌓아가면서 1차시험에서 실력이상의 점수를 기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4~5월에는 평가원 기출, 사관학교/경찰대 기출 등을 활용하여 개념을 총복습하고 고난도 기출훈련을 진행하게 되며 6~7월에는 사관학교/경찰대 출제경향에 총정리하면서 실전감각을 극대화하는 파이널 강의가 진행된다.

수업을 진행하는 대성마이맥 경찰대,사관학교 인강 강사진인 국어 신한종, 영어 이상인, 수학 홍창우 강사는 현장강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강사진으로 스카이에듀에서 수능 인강까지 진행하는 등 수능에 대한 전문성은 물론, 10년간의 경찰사관 수업을 진행해온 경험을 더해 수능과 경찰사관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특화강의가 가능하다.

대치두각학원 경찰대, 사관학교 국어 수업을 진행하는 신한종 강사는 “경찰대학이나 사관학교 1차시험은 7월말까지 모든 대비가 마무리되어야하기에 수능과는 호흡이 다르다, 또한 고난도로 출제되는 포인트가 수능과 조금씩 차이가 있어 수능에 대한 대비와 1차시험의 작은 차이를 함께 학습해나간다면 극대한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대치두각학원의 경찰대, 사관학교 강의 등록은 대치두각 본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