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전국 6500여개 학원에 서비스 중인 영어내신 및 온라인학습 플랫폼 ‘내공스터디’가 2학기 중간고사 시험대비를 위해, 9월 한가위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보조금 신청 대상자는 영어과목을 운영하는 학원장 및 영어선생님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보조금은 프로그램 6개월 이용료의 무료 기간으로 페이백 될 예정이다.
보조금 지원 정책은 다음과 같다.
첫째, 보조금 신청접수 한 전국의 영어공부방, 영어교습소, 어학원, 보습학원 전원에게 가맹비 전액 지원으로 초기비용 경제적 운영 부담을 덜어준다.
둘째, 2학기 내신대비 종합 커리큘럼을 무상 제공한다. 각 학교별 영어내신대비 준비를 하시는 학원 선생님들의 업무 및 2024학년도 최신 교육과정에 맞는 수업자료 제작과 수집하는 시간을 절감시켜준다.
내공스터디는 자체 커리큘럼을 강화하여, 초, 중, 고등 과정의 학년별 교과서 문제은행과 온라인 수업을 제공하여 개인 수준별 학습 제공이 가능하고, 초·중·고 학년별 영어 도서관, 문법 강의, 영어듣기평가 등 모든 영어자료를 무상제공한다.
셋째, 프로그램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및 운영체제에 모두 호환되며, 실시간 학습관리 및 AI 성적분석을 통해 학습자의 영역별 성취도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온라인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학원장의 의견을 수렴하여 초등 실전듣기평가 컨텐츠가 추가 제작됨에 따라, 초·중·고 학년별 실전 듣기 테스트 및 딕테이션 학습까지 활용 가능하다.
한편, 영어내신 온라인프로그램의 한가위 보조금 신청접수는 ‘내공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실시간 문의 접수로 프로그램 지원 내용을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