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정림탑치과의원, 저소득 아동가정을 위한 후원

이수진 기자 / 2025-03-18 13:21:04
대전정림탑치과의원 강현민 원장,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에 구강유산균 1,000개 후원
▲대전정림탑치과의원이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에 구강유산균 1,000개를 후원하였다.(사진=월드비전 제공)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본부장 강은희)는 대전정림탑치과의원(원장 강현민)과 위기아동가정의 건강한 성장 및 복지증진을 위해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물품인 구강유산균 1,000개(후원 규모 4,000만원상당)는 대전세종충남 지역 전역 저소득 아동 가정에게 전달되어 아동가정의 건강증진에 기여하였다.


강은희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본부장은 “후원물품이 구강건강을 돌보기 어려운 저소득 아동가정에게 지원이 되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강현민 대전정림탑치과의원 원장은 “저소득 아동가정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취지에서 후원을 하였으며, 더불어 대전세종충남 지역 내 취약 아동청소년가정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 내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비전은 가장 취약한 아동의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대전세종충남 지역에 년 4억원여의 규모로 위기아동지원사업과 함께 가족 돌봄 청소년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