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마인드셋연구소(대표 송미정)가 ‘2025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GPBA)’ 시상식에서 국회 표창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제13회 GPBA 시상식에서 교육 브랜드로서는 드물게 이뤄진 성과로, 부모마인드셋연구소의 교육적 성과와 사회적 기여도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GPBA는 한국시사경제와 코리아타임뉴스가 주최하고 GPBA대상선정위원회가 주관하며, SBS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워가는 브랜드들을 조명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국회 상임위원장 명의의 표창이 함께 수여되어 그 상징성과 공신력을 더했다.
선정위원회는 “이번 GPBA는 단순한 시상이 아니라, 대한민국 브랜드의 도약과 전략을 조망하는 자리”라고 평가하며, "3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글로벌 스탠더드를 따르면서도 창의성과 지속 가능성을 갖춘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송미정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우리나라 교육은 국가 발전의 근간입니다. 부모가 먼저 성장해야 자녀가 성장할 수 있습니다.”라며, 자녀 교육의 출발점은 부모의 변화와 마인드에 달려 있음을 강조했다.
전직 입학사정관 출신인 송 대표는 입시컨설팅, 부모교육, 4060여성 대상의 인생 후반기 설계 지원 등 다방면에서 교육혁신을 실천하고 있다. 부모마인드셋연구소가 추구하는 ‘상생과 공존’, ‘미래인재 양성’이라는 철학은 GPBA 선정 기준과도 방향을 같이한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부모마인드셋연구소는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로서 위상을 굳히는 한편, 글로벌 무대를 향한 도약의 발판을 더욱 튼튼히 다지게 되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