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박상협 대표 가정 굿패밀리 회원 가입식 진행

마성배 기자 / 2024-07-04 12:53:20
박상협 대표 가정,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굿패밀리’ 회원 가입
굿패밀리,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 자체 기획한 나눔캠페인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지부장 신재학)는 박상협 대표 가정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굿패밀리 회원 가입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굿패밀리 회원 가입식을 진행하는 모습.>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3일(수),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지부장 신재학)는 용인에 거주하는 박상협 대표와 함께 굿패밀리 회원 가입식을 진행했다. 박상협 대표 가정은 이번 굿패밀리 캠페인에 참여하여 가족구성원 모두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정기후원하게 되었다.


‘굿패밀리’는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에서 자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이 함께 따스한 마음을 모아 취약계층 아동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 하는 캠페인이다.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재학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장은 “올해 자체 기획한 굿패밀리 캠페인을 통하여 가족단위의 나눔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국내 아동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준 박상협 대표 가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박상협 대표 가정의 따스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어 용인 지역 내 가족단위의 나눔문화가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

 

 


박상협 대표의 자녀 박건우, 서우 어린이들은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모아서 어려움이 있는 가정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친구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용돈을 모아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에 앞장서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