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스윙부스의 ‘스낵뮤직 프로젝트’ 9월 28일 Just Click 발표

서광석 기자 / 2024-09-28 09:00:25

 

 

글로벌 MCN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윙부스 김용섭 대표는 9월 28일 신곡 'Just Click'을 발표하면서 음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Just Click은 “스윙부스의 음원 프로젝트 '스낵뮤직'의 첫 번째 싱글 곡으로서, 스낵뮤직 프로젝트는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는 음원을 목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한다"며 "특히 짧고 강렬한 대중음악을 선보이기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음원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Just Click의 프로듀싱은 오브로스 작곡팀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오브로스 작곡팀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와 아스트로의 전 멤버인 '라키'의 앨범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팀이다. 


‘Just Click’의 가창은 가수 'hej'가, 피처링은 틱톡커 '다다'가 참여했다. 가수 hej는 스윙부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발탁된 실력파 가수로서 다수의 가창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검증된 가창자이다. 신곡 Just Click에서 hej의 탄탄한 가창력과 산뜻한 음색이 곡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고 있다. 또한 14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틱톡커 '다다'가 피처링에 참여해 트렌디하면서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곡이다.

K-pop 열풍과 글로벌 플랫폼 내에서의 숏폼 확산이 이어지는 가운데, 스윙부스의 음원 사업 데뷔곡 'Just Click'이 그 흐름에 합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