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 학생들을 위한 SAT 전문 학원 '메타인프렙'이 다가오는 여름 GPA 향상을 위한 특강 강좌를 개설한다. 8월 2일까지진행되는 특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장소에 상관없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특강에서 Algebra 1(G8 수학)을 중심으로, 학생 개개인에 맞춤화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학원 측은 1:1 상담을 통해 각 학생의 수준과 필요에 부합하는 강의 계획을 수립하고, 최적화된 학습 자료와 강사를 배정할 방침이다.
이 학원은 또한 SAT 준비 및 대학 입시에 필수적인 AP 및 IB 수학과 과학 과목의 체계적인 준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메타인프렙은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의 특성과 교사들의 교육 방식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GPA 관리와 대학 입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인프렙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국제학교 학생들에게 더 나은 학업 성과와 대학 입시 준비를 위한 강력한 발판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부족한 성취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