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이선아중국통, 중국어 통번역 입시의 새로운 기준 제시

이수진 기자 / 2025-02-04 12:02:36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ybm 이선아 중국통에서는 ‘관리가 합격이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수준별 맞춤 1:1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새해부터는 통대 입시반을 세분화해서 실버클래스, 골드클래스, 플래티넘클래스로 나눠서 학생들의 상황과 실력에 맞게 수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서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실버클래스는 지방이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부득이 온라인 수업으로만 참여가 가능한 학생들을 위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하였다. 플래티넘 클래스는 이선아 강사가 직접 밀착 케어로 학생들을 1:1로 피드백 해주고 정규 수업 이외에 전체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이 수업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체크하고 있다.

이외에도 월별 테스트와 문장 암기 및 과제 검사를 통해 한 명의 학생도 낙오 없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 불과 한 달 밖에 되지 않은 시간이지만 이미 여러 학생들이 이 수업을 통해 실력 향상의 변화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실제 후기를 통해서 입증된 이선아 중국통의 교육 방식으로 올 한해 통번역 대학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 모두가 최선을 다해서 공부했을 때 전원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선아 강사는 말했다.

강남 ybm 학원만의 쾌적한 인프라 환경과 후기로 입증된 수업 방식으로 올해도 많은 학생들이 오프라인에서 내년 입시 준비를 시작했다. 특히 집중 스터디와 1:1 맞춤 피드백을 통해 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의 실력향상은 물론이고 10월달 통번역대학원 입시에서 전원 합격하는 또 한 번의 합격 신화를 기대해 본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