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가 2026학년도 1학기 개강에 앞서 주요 보직에 대한 신규 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해까지 기획처를 이끌던 이정재 기획처장은 부총장으로 임명됐다. 임기는 2028년 1월 31일까지 총 2년이다.
기획처는 배윤선 기획처장과 박건욱 정보기술센터장이 맡으며, 배윤선 기획처장은 고충상담센터장을 겸직한다. 새롭게 교무처를 이끌 김학중 교무처장은 교양학부장과 재난관리연구원장을 겸직할 예정이다.
이어 입학홍보처는 이진희 입학홍보처장이, 이러닝교육처는 이유경 이러닝교육처장이, 학생처에는 조문기 학생처장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조문기 학생처장은 총무처장과 장애학생지원센터장도 겸직한다.
이번 학기를 맞아 새롭게 개편된 학부장에 대한 인사도 진행됐다. 융합서비스학부장에는 임대진 교수, 복지학부장에는 곽지영 교수가 임명되었으며, 곽지영 교수는 인권·양성평등센터장을 겸직한다. 상담학부장은 고진경 교수, 안전학부장에 박재성 교수, 공학부장은 신종홍 교수가 임명됐다.
▲부총장 이정재 ▲기획처장 배윤선(고충상담센터장 겸직) ▲정보기술센터장 박건욱 ▲교무처장 김학중(교양학부장/재난관리연구원장 겸직) ▲입학홍보처장 이진희 ▲이러닝교육처장 이유경 ▲학생처장 조문기(총무처장/장애학생지원센터장 겸직) ▲융합서비스학부장 임대진 ▲복지학부장 곽지영(인권·양성평등센터장 겸직) ▲상담학부장 고진경 ▲안전학부장 박재성 ▲공학부장 신종홍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