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동 학원가는 수능 정시 지원이 끝나고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발표가 이어지고 있다.
불수능으로 수능을 못 본 수험생들 2024년 재수정규반 문의전화가 일찌감치 이어지고 있다, 지금 선행반은 개강이 이어지고 있고 재수정규반은 2월에 개강이 이루어진다.
강남 대치동 멘토스학원은 관리가 잘되는 소수정예 재수학원 원조이다. 5금정책으로 학원 내 대화금지. 핸드폰금지, 금연, 연애금지, 결석 조퇴금지를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 한반 정원은 10명 내외 소수정예로 진행하고 멘토스학원은 2시간 수업에 1시간 1:1 셀토클리닉으로 진행한다. 방금 수업 한 선생님께 질문하는 일본 입시에서 성공한 시스템을 최유신 원장님이 도입한 시스템이다.
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 학원으로 23년 된 대치동에서 메가스터디 다음으로 오래된 학원이다. 이 학원은 지금 재수정규반 예약 중에 있다. 2월 19일 개강이고 2025년 수능대비로 의치한반 2반과 서울대, 연고대반, 인서울대반등 6개반을 모집한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최고의 강사진, 프리엄 관리, 셀토 클리닉 3가지 장점이 이 학원의 특징이다.
한편, 대치동 1타강사 최유신 선생님의 2024년 한나끝 지구과학 예비고3 정규반 예약도 진행 중이다. 1월 27일부터 2025년 6월 평가원 전까지 진행하는 수업이다. 최유신 선생님이 직접 수업과 질문까지 받아주는 시스템이다. 조기 마감되니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학원 위치는 한티역에서 2분거리에 있고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하시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