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엘리하이 키즈가 아이의 학습 활동을 기록으로 남기는 ‘작품 전시회’를 제공한다.
엘리하이 키즈는 초등 1위(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 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만든 메가스터디교육의 4~7세 유아 스마트 학습 브랜드이다.
엘리하이 키즈의 ‘작품 전시회’ 메뉴에서는 아이가 한글, 영어, 수학, 독서 콘텐츠를 학습하는 과정에서 만든 결과물을 하나의 작품처럼 전시하고, 다른 친구들의 작품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마음에 드는 작품에 하트 버튼을 누르는 기능은 아이의 학습 성취감을 높이고, 학습자 간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학부모들도 학부모 매니저 앱 내에 ‘아이 작품’ 탭을 통해서 아이가 콘텐츠에 참여하며 기록된 활동 작품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 관계자는 “작품 전시회를 통해 자신의 학습 활동을 확인하고, 친구들과 하트를 나누며 학습에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한글, 영어, 탐구 코딩, 북클럽 등 모든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 기간 초등 엘리하이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아이 수준에 따라 초등 심화학습 콘텐츠도 미리 접할 수 있다.
무료 체험 시에는 유아교육 정보가 담긴 유아교육 지침서를 증정한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