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 2025학년도 대비 인서울 재수정규반 개강

마성배 기자 / 2024-02-08 11:03:28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이 오는 2월 19일, 2025학년도 대학 입시를 대비하는 재수정규반 '인서울'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학생 개인별 학습 취약점을 집중 분석하여 과외식 소그룹 수업을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1차 개강 후 2월 26일과 3월 4일에 추가로 반을 개설하여 학생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수학 수업은 정원을 8명으로 제한한 주 20시간의 소그룹 과외식 수업으로 운영되며, 과제 진행도 선생님과 함께 이루어진다. 대치청출어람은 수준별 반편성과 정원 제한을 통해 개인별 학습 관리에 집중하는 수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 외에도 6개 형태로 세분화된 국어 수업과 주1회 및 주2회로 분리 운영되는 영어 강의를 포함한 종합반 형태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주간테스트와 모의고사 실시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사이클을 강화하는 동시에 개별 클리닉과 탐구 과목별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대치청출어람 관계자는 "재수생들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학습 지도와 관리가 필수"라며, "학생들에게 적합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학원은 면대면 관리에 집중하여 밤 11시까지 자기주도학습 및 생활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치동 내 학사 및 고시원 정보 제공을 통해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도 인서울반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