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스트릿댄스 동아리 연합 콘서트 ‘더유니온, 스물여섯번째’ 성황리에 마무리

마성배 기자 / 2024-05-30 11:00:30
대학생들의 춤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로 뜨거운 함성 속에 진행됐던 ‘더유니온’

<사진제공=플로우메이커>

 

대학 스트릿 댄스 동아리 연합 콘서트인 ‘더유니온, 스물여섯번째’가 지난5월 25일, 26일 양일간 광진구 YES24 LIVEHALL에서 진행되었다.

양일간 1,200명이 넘는 인원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으며, 31개의 대학교 댄스 동아리가 선보이는 무대와 오직 ‘더유니온’에서만 볼 수 있는 대학 동아리와 댄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이 6주동안 수업과 연습을 통해 댄서들과 함께 준비한 퍼포먼스 무대 그리고 정상급 댄서들의 게스트 쇼케이스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이날 게스트 쇼케이스로 함께한 훅(HOOK),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더스토리즈(THE STORIES)를 비롯한 여러 댄서들은 하나같이 ”더유니온에서만 느낄 수 있는 대학생들의 춤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가 너무나 좋았고, 올때마다 에너지를 얻어가는 것 같다.”라는 인터뷰로 ‘더유니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제공=플로우메이커(더유니온, 스물여섯번째의 공식 후원사 브라운브레스의 이름을 딴 스페셜 팀 ‘팀 브라운브레스’의 공연)

한편 스트릿 패션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스트릿 댄스 문화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더유니온, 스물여섯번째의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하였으며, 31개의 댄스 동아리 이름이 세겨진 브라운브레스와 더유니온 한정 티셔츠도 발매하였으며, 현장에서 판매도 진행되었다.

‘더유니온’을 스물여섯번째 기획/운영 해오고 있는 플로우메이커의 홍철화 대표는 “더유니온을 통해 대학생 친구들이 춤을 더 사랑하고 이 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양일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더유니온, 스물여섯번째’ 공연의 관련 사진 및 영상은 추후 ‘더유니온’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