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보컬학원 인생뮤직학원 부천점, 6월 19일 오픈…노래로 소통하는 세대공감 커뮤니티

마성배 기자 / 2025-06-04 10:18:56

 

 

 

 

노래를 배우고 싶은 모든 세대에게 반가운 공간이 부천에 문을 연다. 오는 6월 19일, ‘인생뮤직학원 부천점’이 오픈하며 보컬 중심의 실용음악 커뮤니티 공간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 이 학원은 단순한 보컬 수업을 넘어, 음악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만남의 장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부천보컬학원으로 주목받는 인생뮤직학원 부천점은 취미로 노래를 배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열린 공간이다. 직장인, 성인, 학생, 시니어까지 다양한 세대가 한 공간에서 음악을 배우고 나누며 어우러지는 커뮤니티로 설계됐다. 노래를 처음 배우는 입문자부터 무대 경험을 원하는 실력자까지 모두를 위한 맞춤형 보컬 커리큘럼도 갖췄다.

이 학원의 대표 콘텐츠는 바로 ‘퇴근송’이다. 퇴근송은 매월 열리는 정기 공연으로, 지친 하루를 노래로 마무리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수강생들은 자신이 배운 곡을 직접 무대에서 공연하며 실력을 발휘하고, 학원에 등록한 동료 수강생들이 관객으로 참여해 함께 음악을 즐긴다. 무대에 서는 경험은 단순한 수업 이상의 큰 성장을 안겨준다.

현재 인생뮤직학원 부천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얼리버드 이벤트’다. 오픈 전 체험 클래스를 예약하는 모든 이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 이벤트는, 보컬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부담 없는 첫걸음을 제공한다. 이미 많은 예비 수강생들이 사전예약을 마친 상태다.
 

 

 



이 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노래’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다양한 배경과 세대가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단순히 노래를 배우는 것을 넘어, 사람들과 어울리고 교류하며 함께 성장하는 분위기를 중시한다. 수업과 공연,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구조 덕분에 학원은 배우고 나누는 음악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인생뮤직학원 관계자는 “부천점은 단순한 부천보컬학원이 아니라, 노래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는 진정한 음악 커뮤니티가 될 것”이라며 “퇴근송과 같은 무대 중심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고,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부천 지역의 새로운 문화 거점으로 떠오를 인생뮤직학원 부천점. 6월 19일 오픈을 시작으로, 노래로 소통하고 성장하는 진정한 보컬 커뮤니티가 이곳에서 시작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