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 EDU(제이씨교육) 유프관, 오는 28일 ‘미국 의대 입시 전략 설명회’ 열어

마성배 기자 / 2025-06-16 10:01:33

 

 

 

 

JC EDU(제이씨에듀) 유프관이 28일 ‘미국 의대 입시 전략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28일(토) 오후 2시 서울 강남 대치동 ‘워크토크 선릉점’에서 개최되는 ‘미국 의대 입시 전략 설명회’는 단기간에 MCAT 고득점 노리는 방법부터 GPA 관리 비결, 에세이와 인터뷰 준비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면 무료 ‘1:1 개별 컨설팅’을 통해 미국 의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명확한 로드맵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역시 ▲미국 의대 Application 완전 해부(이상은 JC EDU 입시전략총괄이사) ▲미국 의대 입시를 위한 Ecs 체크 포인트(신제훈 JC EDU Bluewave 대표) ▲MCAT 마스터 클래스(JAY JC EDU 상담실장) ▲MCAT 고득점 전략1 BBLS(진익섭 JC EDU 대표강사) ▲MCAT 고득점 전략2 CPBS(이승우 JC EDU 전임강사) ▲MCAT 고득점 전략3 CARS/PSBB(정대혁 JC EDU 대표강사), 총 5개로 탄탄하게 진행된다.

이처럼 미국 의대 합격 전략을 살펴볼 수 있는 ‘미국 의대 입시 전략 설명회’는 사전 신청제로 운영된다. 이에 JC EDU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 신청이 필수다. 설명회 특전으로 제공되는 ‘1:1 개별 컨설팅’ 역시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JC EDU 관계자는 “미국 의대의 경우 대부분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만 지원이 가능한 만큼, 해당 자격 조건을 먼저 확인하신 다음 설명회를 신청해 주시면 좋겠다”며 “이번 설명회는 사전 신청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어 빠른 신청이 필수”라고 전했다.

이어 “미국 의대 진학은 단순히 학업 성적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전략과 준비가 필요한 과정”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현실적인 진학 방향을 설정하고, 전문적인 로드맵을 그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JC EDU 유프관은 미국과 호주, 캐나다, 영국 등 의·치·약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입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형 학원의 자료 인프라와 과외의 1:1 관리 시스템을 접목해 지원 학교 선정부터 로드맵 설계, 면접 준비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가 밀착 관리한다. 이를 위해 ▲컨설팅팀 ▲강사팀 ▲강의연구팀 ▲학생지원팀 등 분야별 팀을 조직하여, 의대 학부(Undergraduate Entry)와 대학원(Postgraduate Entry) 진학을 돕는다.

이때 수업은 아이비리그를 포함한 미국 전역, 캐나다, 호주, 영국 등 다양한 학교의 자료를 보유하고 있어 학교와 전공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된다. 교재 역시 각 기관별 족보를 바탕으로 필요한 부분만 요약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