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공부 시작부터 스타 선생님과 함께, 초등 인강 엘리하이

마성배 기자 / 2023-11-25 10:01:19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초등 시기 학습에 대한 흥미는 선생님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학생과 성향이 잘 맞는 선생님을 만나면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학업의 성취도를 높이는 데서도 성과를 거두기 쉽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가 초등 전문 스타 강사진을 중심으로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를 제공,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 초등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대세로 자리매김한 엘리하이는 전직 교사, EBS 출강 및 명문대 출신, 유명 학습 교재 저자 등 초등 전문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전 과목 교과 강좌를 제공한다. 과목별 여러 선생님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학습 성향 및 스타일에 맞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초등 인강 엘리하이의 가장 큰 특징이다.

학교 공부는 물론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특목중/특목고 대비까지 영역별·수준별 강좌도 제공되어 학생 개개인의 실력과 목표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학교 공부의 첫 시작 1학년부터 심화 학습이 중요한 고학년까지, 초등학생들은 어떤 선생님을 만나느냐에 따라 학습 흥미와 학업 성취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라면서 “엘리하이를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찾고 공부 재미와 효율 모두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최근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CF 온에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엘리하이의 학습 콘텐츠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