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LNC학원, 2026학년대비 독학재수선행반 개강

마성배 기자 / 2024-12-06 09:57:07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16년 전통의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은 오는 12월 23일(월) 재수생을 위한 독학재수 선행반(피팅코스)를 개강하며 2025년 1월 2일(목)은 예비 고2, 3학년을 위한 2025 윈터스쿨도 개강한다.

지난달 14일 대학수학능력이 끝나고 12월 6일(금) 성적을 발표했다.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대학과 학과 선택을 위한 컨설팅이 시작되어 치열한 눈치싸움이 예상된다. 대학진학 컨설팅은 수능성적 못지않게 중요하다. 대학은 꼴찌로 들어가라는 말처럼 손해 보지 않고 합격하는 것이 최상의 전략이다.

한편, 예비 고3 학생 또는 이번 성적에 만족치 않아 자신이 원하는 대학이나 학과에 진학이 어려운 수험생들은 일찌감치 재수를 선택했거나 검정고시 준비생과 예비역 학생들은 벌써부터 내년도 수능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2010년부터 독학재수학원을 설립하여 운영해 온 중앙LNC학원(인천 연수구)은 금년 12월부터 입시전문가인 새로운 원장 책임하에 학원생 개개인을 직접 케어하는 1:1케어 시스템을 도입하여 관리할 예정이다. 독학관리 특허 프로그램인 보니아라노트를 기반으로 학원생 개개인의 수업 진행 상태 확인은 물론 진도체크까지 해줌으로서 학습 효과의 극대화는 물론 엄격한 통제로 극한의 학습 효과를 누리도록 철저한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 중에 있다.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 연수본원 조정은 원장은 “재수를 함에 있어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이 학원을 선택하는 것인데 특히 독학으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은 학원을 선택함에 있어 시설이나 접근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얼마나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느냐가 중요하며 그런 철저한 관리를 위한 전문 프로그램과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는지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한다.

2025년부터 중앙LNC학원은 특허프로그램인보니아라노트를 활용하여 학원장이 직접 학원생을 1:1로 케어해주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학원내에 급식을 위한 식당, 휴게실, 스터디카페가 마련되어 있어 마치 기숙형 학원같이 외출없이 학원생활이 가능하도록 필요한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또한 조정은 원장은 “독학관리를 위한 관리전용 프로그램 가동은 물론 과목별 특강도 선택할 수 있어 최적의 독학재수학원으로서의 자신감이 있다”고 강조한다. 입학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