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4~7세 영어 공부’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마성배 기자 / 2024-12-15 09:59:44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언어 흡수력이 뛰어난 유아 시기에 원어민과의 영어 교육은 올바른 영어 발음과 자연스러운 억양을 익히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문화적 이해와 표현력을 동시에 키우며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의 프리미엄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원어민 영어 콘텐츠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영어 교육 전공, 유아 교육 전문 원어민 선생님이 주 5회 밀도 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단어 익히기와 말하기 연습은 물론 파닉스 학습, 동화책 읽고 워크북 풀기 등 체계적인 원어민 수업을 통해 영역별 영어 능력을 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Basic> Intermediate> Advanced 등 단계별 수업이 제공되기에 아이들 개개인의 영어 실력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엘리하이 키즈를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원어민 선생님이 입 모양을 크게 보여주고 발음도 천천히 해 주셔서 5세 자녀가 쉽게 따라 하며 영어를 배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학부모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며 영어 발음뿐만 아니라 문화까지 배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되고 있다.”라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7일간 원어민 영어 콘텐츠를 비롯해 유아 한글, 수학, 독서, 탐구 코딩 콘텐츠를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