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실용음악학원, ‘2025 드림스테이지 썸머 아이돌 공개오디션’ 개최

이수진 기자 / 2025-06-09 09:54:19
국내 최정상 엔터테인먼트 80여 곳 참여…누구나 지원 가능

 

 

 

 

아이비실용음악학원이 주관하는 ‘2025 드림스테이지 썸머 연합 공개오디션’이 오는 7월 26일 서울 강남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오디션은 국내 최정상 엔터테인먼트사 약 80여 개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공개 아이돌 오디션 행사로, 아이돌 데뷔 및 연예계 진출을 꿈꾸는 지원자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드림스테이지 썸머 연합 공개오디션’은 아이돌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한 공개오디션으로 보컬을 비롯해 랩·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별, 나이, 소속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올해 2월 진행된 동일 행사에서는 수백 명의 지원자가 몰리면서 수많은 최종 합격자를 배출해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 여름 방학을 앞두고 유사 공개 오디션들이 종종 진행되고 있지만, SM, YG, JYP, HYBE, 스타쉽, 더블랙레이블, BPM 등 등 80여 개의 국내 최정상급 엔터들이 대부분 참여하는 대형 행사는 드림스테이지가 유일하다.

주관을 맡고 있는 아티스트육성본부의 김예은 본부장은 “국내 최다 아이돌 데뷔 배출 실적을 보유한 교육기관으로서, 지원자들이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오디션 클래스를 병행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썸머 오디션 역시 각 엔터사 실무진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만큼 실질적인 데뷔 연계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비실용음악학원은 최근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디션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오디션 접수는 오는 6월 30일(월)까지 가까운 아이비실용음악학원 캠퍼스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 지원 연령이나 성별, 국적 등에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

‘2025 드림스테이지 썸머 연합오디션’ 주관을 맡고 있는 아이비실용음악학원은 국내 최다 아이돌 데뷔 배출 실적을 보유한 교육기관으로서 서수진, 에이티즈 여상, 트레저 박정우, 소정환, 로시, 유연정, 모모랜드 주이 등 51명의 아이돌을 배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도 변함없이 SM, YG, JYP, HYBE 등 유명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합격자를 지속적으로 배출한 실적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강남, 강동, 강서 외 인천 계양, 청라, 세종, 울산, 전북 등 전국에 9개의 캠퍼스를 보유한 대형 규모의 프랜차이즈 실용음악학원이다.

한편 '드림스테이지 썸머 2025 공개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