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천재교과서 전 과목 완전학습 스마트 공부방 T클래스(티클래스)가 오는 12월 18일부터 12월 29일까지 '초등학생 전 학년 대상 T클래스 2학기 전국 학력평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T클래스 전국 학력평가는 초등학생 전 학년 대상으로 기존 정규학습생을 포함해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 응시가 가능하며, 2학기 전 범위의 교과 학습을 잘 수행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전국 규모의 학력평가이다.
2학기 전국 학력평가의 문제 구성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1-2학년 통합교과)으로 진행되며, 각 과목별 20문제씩 총 80문항으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는 핵심 문제들로 출제된다.
전국 학력평가 응시를 원하는 학생은 T클래스 홈페이지의 '공부방 찾기'를 통해 인근 T클래스 공부방을 확인하고, 기간 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이후 학력평가 응시 학생은 예약한 인근 T클래스 공부방에 등원하여 전용 학습기기인 태블릿으로 학력평가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2학기 전국 학력평가 응시자 전원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증정과 함께 성적 분석표를 제공하며, 성적 우수 학생에게는 상장을 수여한다. 이 모든 서비스는 전국학력 평가 응시자 전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초등 전문 공부방 T클래스 이철연 부문장은 "이번 전국 학력평가는 아이들의 학습 현황을 무료로 검증하고 학력평가 분석표로 신학기 시즌 학업 준비를 위한 좋은 디딤돌이 될 것이다"라며 "현재 T클래스의 차별화된 신학기 콘텐츠들을 함께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T클래스는 학습생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 방안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클래스 공부방에서는 일주일 무료체험 학습 기회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