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넥스트공무원’이 세무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세무직 넥스트패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무직 넥스트패스’는 이미 세무사 시험으로 전공 실력이 준비된 수험생에게 전문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9급 세무직 공무원이라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며, 세무사 수험생의 학습 정도와 수준을 반영한 맞춤 솔루션으로 6개월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회계학/세법 오정화, 세법 남정선, 회계학 이종하 등 회계사/세무사 출신의 전문과목 전문가와 공무원 공통과목 전문 강사진의 콘텐츠를 입문부터 파이널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세무사 수험생 대상인 만큼 ‘세무사 1차, 2차 시험에 응시한 이력이 있는 회원’ 또는 ‘세무사 학원(온라인 인강 포함) 수강 내역이 있는 회원’임을 인증해야만 패스 구매가 가능하고, 39만 원으로 가격을 인하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넥스트공무원 관계자는 “세무사 수험생이 수험 전향을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은 최소 6개월, 세무사 수험 과정을 통해 쌓은 회계학·세법 실력에 맞춰 전문가가 설계한 맞춤형 학습 가이드로 수험생들의 합격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데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세무직 넥스트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