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 에듀케어, 맞춤형 시니어 교육으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7-28 14:53:17

브니엘 에듀케어, 맞춤형 시니어 교육으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시니어 세대의 소통 위한 ‘시니어 예술교육협회’ 설립

 

 

 

 

 

브니엘 에듀케어(대표 박은정)는 28일, 시니어 세대의 사회적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니어 예술교육협회’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협회는 시니어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정책 제안 활동을 통해 시니어 세대가 사회와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기반 마련에 주력하고 있다.


고령화가 가속화되는 사회에서 시니어 세대의 정서적 만족과 삶의 수준 향상을 위해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개발, 보급하고 있다.


오감인지, 미술인지, 시니어 인지체조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오감인지 프로그램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모두 활성화해 어르신들이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강사의 피드백을 거쳐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요양원과 노인 주야간 보호센터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강사 양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 프로그램과 교구를 직접 제작·개발한다.


이러한 경쟁력으로 올해 초, MBN ‘생생 정보마당’에 성공적인 시니어 교육기업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브니엘 에듀케어 박은정 대표는 “시니어 교육의 기준과 표준을 마련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30여 명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 시니어들의 행복과 삶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