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12개 계열사 내년 입사가능자 신규 채용
DL이앤씨, AI역량검사 전형 합격자...1차 면접 진행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신세계그룹, KT클라우드, 동원그룹, 교보증권, DL이앤씨, GS EPS 등 대기업들이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SCK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총 12개 계열사에서 이달 12일까지 24년 2월 또는 7월 입사가 가능한 자에 한해 진행한다.
동원그룹에서 16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등 총 6개 계열사이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필수, 우대 사항은 계열사 및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KT클라우드는 9일까지 모집부문은 Biz, IT, Eng이며 근무지역은 수도권(서울/경기)이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교보증권은 13일까지 본사영업, 본사지원, IT부문 신입사원(5급)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전공, 성별, 나이에 제한이 없으며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GS EPS에서 이달 9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수시채용하고, 발전운전, 기계, LNG 전략기획, 클라우드 기획/운영 등 총 6개부분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직무에 따라 서울 또는 당진이다. 한편, 경력사원의 경우 인적성전형에서 인성검사만 실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DL이앤씨는 22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모집부문은 주택, 토목, 플랜트, 경영지원이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특히 채용절차 중 AI역량검사 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역량기술서 작성을 요청할 예정이며, 제출을 완료한 자에 한해 1차 면접을 진행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