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안서연 기자] 토익학원 신촌YMB 이기토토익이 오는 3월 새학기를 맞아 현장강의와 실시간 라이브 강의 불라방이 합쳐진 온·오프라인 통합 토익 중급(750+) 레벨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장소와 시간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대로 유명 토익 강사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온라인 라이브 강의 불라방 750+ 론칭을 기념하여 최대 53%의 할인을 전 타임 제공한다.
이번 통합 강의는 더욱 타이트한 밀착관리와 실전 문제풀이 특강이 제공되며 추가적인 최신 기출문제 제공으로 목표에 더욱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토익 기초반(500/550+)을 새로 론칭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토익 입문자를 위한 케어 수업을 진행한다.
해당 토익은 기초 베이직 레벨의 수연 강사와 입문RC/중급LC billy(빌리) 강사로 구성되어있으며 토익 강의 레벨을 더욱 세분화하여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또 레벨별 세분화와 강사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수강생의 점수대 별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높였다.
아울러 새학기를 맞아 3~4월 동시등록 시 최대 20% 혜택과 비타500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2023학년도 수능생 20% 할인 △대학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친구등록 교재비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이기토 네이버 카페나 학원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