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로스쿨, ‘작전 모의고사’ 선착순 1,000명 무료 제공

이선용 / 2023-02-14 09:16:00

[서로연]-작전모의고사.png


접수 2월 13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로스쿨 입시 전문 브랜드 ‘상상로스쿨’이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실전 경험을 위해 2024 대비 ‘시작, 전국 모의고사 (이하 작전 모의고사)’를 2월 13일(월)부터 3월 7일(화)까지 선착순 1,000명에 한하여 무료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전 모의고사는 다수의 석·박사급 연구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만큼 독보적인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또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제 LEET 시험지와 같은 사이즈의 시험지와 OMR 카드를 제공한다.

 

특히 최신 LEET 출제 트렌드를 분석 및 반영한 문항들, 과목별 분석 리포트에 기초한 전략 제시, 출제 핵심을 명확히 분석한 해설지 등으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업체는 신청자 전원에게 로스쿨 입시 해설서를, 응시자 전원에게는 상상로스쿨 과목별 1타 강사들의 명쾌한 해설강의를 전원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6회에 걸쳐 진행된 상상로스쿨의 작전 모의고사는 평균적으로 10명 중 7명이 재응시하며 96%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선착순 1,000명까지 무료 접수가 가능한 2024 대비 작전 모의고사는 조속히 접수가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수험생들의 비교적 빠른 접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되는 상상로스쿨 2024 작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 유지는 물론이고, 자신의 학습방향 점검 및 목표 설정, 취약점 등을 확인할 수 있기에 수험생들에게는 매우 귀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4 작전 모의고사 선착순 무료 접수와 관련한 정보는 2월 1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접수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